위펀딩 투자후기 #16

부동산 투자는 부모님 나이대에나 할 수 있는 줄 알았어요

Blog Single

흔치 않은 대학생 투자자!
이정환 투자자님의 인터뷰를 확인해 보시죠!

Q1) 위펀딩은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A1) SNS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위펀딩의 광고였는데 '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투자'라는 문구를 보고 클릭했었죠. 사실 그때까지만 해도 실제로 투자할 생각은 없었어요. 흔히 있는 과장광고 같은 거라고 생각했었죠. 근데 막상 설명을 읽고 실제 투자자분들의 인터뷰를 보고 나니까 '나도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Blog Single

Q2) 정환 님이 생각하시는 위펀딩의 투자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A2) '만 원'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제가 처음 투자를 하게 된 이유도 만 원부터 가능해서 크게 부담이 없었기 때문이거든요. 대부분의 학생분들이 마찬가지겠지만 저는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아 생활을 하거든요. 가끔이지만 조금씩 용돈이 남는 경우가 있는데 이 금액으로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저에게는 가장 좋게 느껴져요. 물론 투자금액이 소액이기 때문에 이자는 얼마 안 되지만 이자를 재투자하는데 써서 나름 복리효과를 노리고 있습니다.

Blog Single

Q3) 위펀딩에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A3) 친구 추천이나 상환 후기 같은 소액투자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소액으로 투자하다 보니 리워드는 한 번도 못 받았거든요. 그래서 제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연말이라 바쁘신 와중에 시간을 내어주신 이정환 투자자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정환 투자자님의 말씀처럼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도 계획 해보겠습니다!

혹시 위펀딩 투자자분들 중 인터뷰하길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