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딩 투자자 인터뷰

나에게 위펀딩은 꿀단지다

믿을 수 있는 위펀딩에 투자 한도를 일단 꽉 채운 후에
주식, 펀드, 직접 부동산에 투자하고 계시다는 허남형 투자자님의 인터뷰 내용을 함께 확인해보시죠!


Q1) 안녕하세요, 투자자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원으로 30년 간 착실히 근무했지만 재테크에는 소질이 없는 범생이 직장인 입니다.



Q2) 위펀딩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위펀딩에 투자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A2) ‘돈이 돈을 벌게하라’는 생활 경제 컨설팅 웹사이트를 보면서 주식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투자하는 족족 손해를 보았고, 다른 대안을 찾던 중 위펀딩을 알게 되었습니다. 


Q3) 투자자님의 재테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어떻게 재무설계를 하고 계신가요?
A3) 우선적으로 위펀딩 같은 믿을 수 있는 투자처의 안정적인 상품에 투자 가능 한도를 모두 채워 투자하고 그 외 나머지는 주식, 펀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목돈이 되면 수익형 부동산에  직접 투자도 하고 있습니다.


Q4) 투자자님이 생각하시는 위펀딩의 투자 포인트/투자 노하우를 말씀해 주세요.
A4) 최근 부동산 중 아파트 부문은 매매 현금성이 좋아 리스크가 없을 것 같아서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며, 리스크 헷지 차원에서 10만원 단위로 여러군데 분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발생한 투자 수익금은 용돈으로 사용하고, 투자 원금은 회수되는 대로 지속적으로 재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Q5) 위펀딩하면 떠오르는 생각을 한 단어/한 마디/한 문장으로 표현해 주시고, 그렇게 표현한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A5) 나에게 위펀딩은 꿀단지다.
꿀 같은 이자가 매월 지급되는 것이 너무 좋아서 꿀단지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꾸준히 쌓이는 꿀이자를 용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투자 후기를 나누어주신 투자자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량한 상품을 발굴 및 개발하기 위해 더욱 힘쓰는 위펀딩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확실한 부동산 재테크 ㅣ 위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