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딩 투자자 인터뷰

위펀딩은 나에게 간식같은 존재이다!

절친들을 따라 위펀딩을 시작했지만 지금은 친구들만큼이나 열심히 투자중이신 투자자님의 후기를 들어보았습니다.
‘간식같은 존재’라고 표현한 투자자님의 자세한 후기를 같이 확인해보시죠!



Q1) 안녕하세요, 투자자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작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50대 투자자 입니다.
항상 용돈이 조금 모자란듯 지내는데, 적은 금액이라도 부동산을 투자할 수 있어서 재미있게 위펀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Q2) 위펀딩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위펀딩에 투자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A2) 절친 두명이 위펀딩을 애용하고 있어서 저도 같이 소액으로 투자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친구 둘은 위펀딩에서 원금 상환이 늦어지면 무척 좋아해요. 이자가 늘어난다고…ㅋㅋ
그러니 저도 걱정 하나도 안합니다. 공지사항이 올라오거나 문자, 카톡이 오면 하나하나 세심히 읽어보며 항상 즐겁게 위펀딩을 통해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Q3) 투자자님의 재테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어떻게 재무설계를 하고 계신가요?
A3) 아직은 특별한 노하우가 없어 절친의 영향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자금의 중요도에 따른 우선순위를 매겨서 재무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우선순위의 1순위는 청약통장, 2순위는 노후연금, 3순위는 편안한 생활을 위한 여유 자금입니다.


Q4) 투자자님이 생각하시는 위펀딩의 투자 포인트/투자 노하우를 말씀해 주세요.
A4) 이율이 높죠. 그에 비해서 안전하고요.... 이 두가지가 가장 큰 위펀딩의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위펀딩은 안전하다’는 믿음이 없었다면 지금까지 이렇게 투자하지도 않았을거에요.
투자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 위펀딩 고맙습니다~



Q5) 위펀딩하면 떠오르는 생각을 한 단어/한 마디/한 문장으로 표현해 주시고, 그렇게 표현한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A5) 위펀딩은 나에게 간식 같은 존재이다. 적은 돈을 투자해도 매달 꼬박꼬박 이자를 주니까! 그리고 또, 위펀딩은 나에게 오락 같은 존재이기도 하다. 소액 투자도 받아 주니까!



투자 후기를 나누어주신 투자자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겁게 투자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위펀딩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확실한 부동산 재테크 ㅣ 위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