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딩 투자자 인터뷰

나에게 위펀딩은 기쁨과 행복을 주는 투자 플랫폼이다!

위펀딩 투자를 통해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씀해주신 투자자님의 후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자세한 후기를 같이 확인해보시죠!


Q1) 안녕하세요, 투자자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반갑습니다~ 대전에서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는 50대 투자자입니다.



Q2) 위펀딩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위펀딩에 투자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A2) 믿을만한 지인의 추천으로 위펀딩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큰 금액을 투자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몇 번 투자를 해보면서 위펀딩의 상품이 안전한지, 상환이 잘 되는지 지켜보았고 제 기준에서 볼 때 괜찮다고 생각하여 지금은 한도를 채워 투자하고 있습니다. 


Q3) 투자자님의 재테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어떻게 재무설계를 하고 계신가요?
A3) 위펀딩, 주식, 정기예금 등의 방법으로 재테크를 하고 있어요. 위펀딩과 정기예금은 2년동안 꾸준히 하고 있고, 주식은 현재 500만원정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재테크 노하우까지는 아니지만 보통의 사람들이 하는 정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Q4) 투자자님이 생각하시는 위펀딩의 투자 포인트/투자 노하우를 말씀해 주세요.
A4) 제가 2년동안 열심히 위펀딩에 투자하고 있는 포인트 중 하나가 이벤트인 것 같아요. 투자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투자의 재미를 붙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투자 기간이 비교적 짧은 상품이면서 이벤트가 있는 경우에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실수익률이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니까요~



Q5) 위펀딩하면 떠오르는 생각을 한 단어/한 마디/한 문장으로 표현해 주시고, 그렇게 표현한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A5) 위펀딩을 통해서 매달 받는 이자를 보면 행복하더라구요. 이 정도 금액으로도 부동산에 투자를 할 수 있구나 싶어 기쁩니다. 
위펀딩이 아니었다면 부동산 투자가 이렇게 즐거운 일인지 몰랐을 거에요




투자 후기를 나누어주신 투자자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투자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투자 상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위펀딩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확실한 부동산 재테크 | 위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