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딩 투자자 인터뷰

위펀딩은 나에게 '믿음을 주는 친구'같다!

처음에는 소액으로 투자를 시작했지만 잘 상환되는 모습을 보며 지금은 한도를 꽉 채워 투자하고 계신 투자자님을 만나보았습니다.
위펀딩은 ‘믿음을 주는 친구’ 같다고 표현해주신 투자자님의 자세한 투자 후기를 함께 확인해보시죠!


Q1) 안녕하세요, 투자자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회사를 다니는 평범한 30대 직장인입니다. 위펀딩을 알게 된지도 어느덧 2년이 되어가네요^^



Q2) 위펀딩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위펀딩에 투자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A2) 지인의 추천으로 위펀딩을 알게 되었어요~ 어느정도 투자에 대한 지식도 있던 분이었고, 또 쏠쏠하게 돈을 버는 모습을 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부담 안되는 금액으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한도를 채워 투자하고 있네요~


Q3) 투자자님의 재테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어떻게 재무설계를 하고 계신가요? 
A3) 저의 제테크 노하우는 투자 상품의 발생 가능한 리스크를 살펴보고, 투자금을 잃지 않겠다는 확신이 들면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잃게 되더라도 스스로 감당이 가능한 금액으로 투자하는거요! 왜냐하면 일상에 지장도 없어야하고, 투자 기간동안 마음 졸이면 너무 힘들 것 같기 때문입니다.


Q4) 투자자님이 생각하시는 위펀딩의 투자 포인트/투자 노하우를 말씀해 주세요. 
A4) 위펀딩의 투자포인트는… 꼼꼼한 현장 실사를 통한 프로젝트 관리와 리스크에 대한 대비인 것 같아요. 실제로 연체가 발생했던 상품이 있었는데 이에 대해 공지하고, 바로바로 대처해나가는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리스크 요약과 대처가 잘 정리되어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Q5) 위펀딩하면 떠오르는 생각을 한 단어/한 마디/한 문장으로 표현해 주시고, 그렇게 표현한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믿음 /  믿음을 주는 친구
아주 작은 소액으로 시작했을 때에도 잘 상환되었었고, 연체되었을 때에도 잘 대처해주었고, 지금도 꾸준한 추가 수익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위펀딩을 '믿음을 주는 친구 같다'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투자 후기를 나누어주신 투자자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위펀딩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확실한 부동산 재테크 | 위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