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딩 투자자 인터뷰

위펀딩은 나를 위한 펀딩, 바로 미펀딩(Me funding)이다.

위펀딩을 통해 투자의 경험을 하게 된 것 만으로도 만족한다고 말씀해주신 투자자님의 후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위펀딩이 심사숙고하여 상품화 한 것을 믿는 것이 바로 투자의 포인트라고 설명해주셨는데요, 자세한 투자 후기를 함께 확인해보시죠!


Q1) 안녕하세요, 투자자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1)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4살의 남자로, 3살 연하의 아내와 대학생 딸이 있는 문화예술 기획자입니다.



Q2) 위펀딩을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위펀딩에 투자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A2) 페이스북에서 위펀딩을 보게 됐습니다. 그 뒤로 쭉 위펀딩을 눈여겨 보고 있던 중에 목돈을 은행에만 넣어두는 것이 왠지 손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아내와 각자 투자할 곳을 찾기로 했었는데, 저의 선택은 위펀딩이었습니다. 
 

Q3) 투자자님의 재테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어떻게 재무설계를 하고 계신가요?
A3) 재무설계 라고 하기에도 창피한 수준입니다. 박봉의 수입으로 지금까지 가계를 챙기고 딸아이 대학에 들여 보내는 것만으로도 허덕거리며 살았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위펀딩을 통해 부동산 투자라는 것이 어떤 것이고, 요즘 핫한 핀테크가 어떤건지 체험한 것으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Q4) 투자자님이 생각하시는 위펀딩의 투자 포인트/투자 노하우를 말씀해 주세요.
A4) 전문성을 갖춘 투자심사 매니저들이 분석하고, 미래의 가치를 투자자에게 설명하고, 충분한 원금회수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이 핵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인 개인 투자자들의 경우에는 투자를 전업으로 하기에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혼자 진행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크니까요. 위펀딩이 분석하고, 거르고 걸러서 나온 상품을 믿고 보는 것이 투자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Q5) 위펀딩하면 떠오르는 생각을 한 단어/한 마디/한 문장으로 표현해 주시고, 그렇게 표현한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A5) 위펀딩은 나를 위한 펀딩, 미펀딩(Me funding)이다.
귀사 입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할 때는 위펀딩이지만, 투자자 개인의 입장에서 보면 바로 나를 위한 펀딩이기에 미펀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위펀딩은 미펀딩이다.” 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투자 후기를 나누어주신 투자자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위펀딩을 믿고 투자하실 수 있도록 우량한 상품 출시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확실한 부동산 재테크 | 위펀딩